날씨가 너무 화창했던날..
미세먼지도 없겠다 집에만 있을 수 없다는 생각에 급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눈에 띈 피노파밀리아..
피노키오 여친? 모지?

티몬에서 티켓을 15000원 정도에 구매하고 바로 고고 했습니다.

어른 1명, 아이 1명, 체험권 1장 티켓이였어요



주차장이 큰것 같진 않았어요
입구에 티켓 구매하는 곳이 있고 체크 시 물총을 줍니다


작은 물총이였지만 활용하긴 좋아요
저기 피노키오 여친이 산다고 써있네요 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좌, 우, 정면 쪽에 각각 건물이 있어요
용도가 다 달라요



중앙에는 물놀이 하는 곳과 그 위로 매 시간에 탈수있는 기차~

물놀이 장은 아닌데 아이들이 들어가 놀더라구요



먼저 우측에 있던 건물로 들어갔어요

1, 2층으로 되어있고 공간은 크지 않아요
1층에는 인형뽑기와 플라스틱? 선정리하는 저걸로 놀수 있게 해놓았고 2층은 도장찍기와 찍찍이 놀이?를 할 수 있게 해놓았아요


찍찍이 놀이는 강추요 잼나더라구요


찍찍이의 저 인형은 피노키오 여친 피노키아로 인형뽑기 기계에서 뽑은 거여요. ㅎㅎ

그리고 영상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피노키아의 탄생 과정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약간 억지스러울 수 있어요 ㅎㅎ






​좌측 건물~ 인형극을 볼 수 있는 곳이여요
인형들을 구경할 수 있게 해 놓았으니 크게 놀걸이는 없더라구요
대신 인형극이 볼만해서 저흰 두번이나 봤어요
팁~ 인형극 시작전 퀴즈를 내서 선물을 준답니다^^
저흰 버블건 받았네요 ㅎㅎ

마지막 중앙쪽에 있던 건물은 사진이 없네요 1층은 카페, 2층은 피자만들기 체험도 할수있고 사먹을수도 있어요
무료체험권은 3층 공방에서 사용하는 건데요
색칠하기라 그닥 체험거리는 아니되요 ㅡㅡ;
유료체험은 할만한데 저렴하지도 않고 색칠하는거라 비추해요



마지막으로 중앙 뒤쪽으로 공놀이를 할 수 있는 진디밭이 있어요 알라딘의 코끼리와 사진한장~
근데 저 코끼리 가벼워서 애들이 밀면 넘어가니 조심히세요~

아!!! 중앙에 모래놀이 하는 곳도 있어요 유아를 위한곳이네요 촉촉이 모래라 전 더 좋더라구요

결론
부모들 힘들지 않게 아이들 잼나게 뛰어 놀 수 있는곳으로 추천 꽝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