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방학을 맞이하여~
전쟁선포~

아이의 체험활동 검색질이 시작 되었다~
오늘은 무엇을 해야하나~
이거다!

ㅎㅎ 다들 이런 마음 있으시죠^^

전 더가루를 선택했습니다
밀가루 체험인데요 다른 밀가루 체험을 했지만 여기는 정말 밀가루를 마음대로 가지고 놀 수 있어 추천 해 보아요



입구입니다~
문 안에 중문이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 선결제를 먼저 진행합니다
메뉴대로 원래 체험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방학기간 동안에는 11시 이후 아무때나 가능해요




계산대 옆으로 쉴수 있는 곳이 있고 끝쪽에 옷갈아 입는 방이 있어요
체험복은 제공해주나 그래도 다 밀가루 범벅이 되더라구요 ㅎㅎ



밀가루 반죽방, 밀가루방이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프로그램이야 모 반죽하고 밀가루로 노는게 다죠 ㅎㅎ
선생님들이 모두 친절해서 애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맘들을 위한 공간~
앉아서 애들을 창문으로 다 볼수 있답니다

장점~ 선생님 친절~ 애들 대박좋아함~ 깨끗함~
단점~ 주차공간 없음~ 밀가루범벅~

밀가루는 선생님이 바람쏘는걸로 털어주긴 하지만^^ 전부는 안털어 지더라구요^^

단점보다 장점이 큰 더가루~
방학기간에는 두시간 체험으로 30분이 늘었어요

추천 꽝~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