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하늘이 너무예뻐 놀러가고 싶은 마음에..

캠핑&북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예약을 하지 못해 ㅠㅠ 캠핑체험은 못했지만..

소개합니다.


파피루스

잠실쪽 송파구 마천동에 있는 캠핑&북 카페입니다.

마천시장 입구 쪽에 있어요^^



2층에 있는 카페로 계단을 올라가면 흔들그네가 맞이해줍니다.

울 아가는 그네를 보고 꺆~♥

그네하나만 보고 좋아하더라구요^^



내부사진 나갑니다.

전체적으로 넓지는 않지만 책들이 잘 정리 되어 있고 조용합니다.

책은 만화책, 소설책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값이 정말 저렴하네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500원, 유자차 2500원 시켰습니다.

사장님이 유자차는 아가와 먹는다고 잔을 두개로 알아서 나눠 주셨어요

감동 ♥

애들 책은 입구쪽에 따로 마련 되어 있는데요

들어가보면.. 음.. 책을 고르기도 힘들게 되어 있네요

여기서는 아쉬움이 컸어요


파피루스의 특징은 북카페 겸 캠핑체험을 할 수 있는 카페라는 점!


파피루스 홈페이지에는 옛날 버젼으로 캠핑존 사용 안내가 있는데요

현재는 아래와 같이 변경 되었어요


당일예약은 불가한 점 주의 해야 겠어요

 장비와 장소만 제공되기에 고기와 야채는 따로 가져 오셔야 하네요

참 그리고 술 좋아하시는 분~ 외부 술은 반입불가하며 여기서 맥주나 와인만 구매 가능 하네요

캠핑 체험이라고 하는게 텐트옆에 두고 고기 구워먹는 것을 말하는데요

실외에서 먹는 건 맞지만^^; 남편은 별로라 하네요

저희가 갔을때는 캠핑장이 끝나서 깜깜하네요 ㅠㅠ

파피루스 홈페이지 사진 참고로 넣어요


결과

어른들 북카페로는 추천!

애들 북카페로는 비추천!

애들과 나들이는 흔들 그네 체험으로는 가능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캠핑.. 음.. 한번 해볼만은 할 것 같으나 자리가 넓지 않아

여러명이 오면 좀 좁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카페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있으시다면 공감 꾹~♡


'평범한=특별한 일상 > 여행&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선구이 전문점  (2) 2017.05.06
k-키즈드림 방문 후기 꿀팁  (0) 2017.05.02
광주왕실 도자기축제  (0) 2017.04.23
모란5일장 구경하기^^  (0) 2017.04.19
봄비와 어울리는 카페  (0) 2017.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