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핫이슈가 아닐 수 없네요 ㅎㅎ

송중기와 송혜교가 10월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 보고 송중기한테 푹~ 빠졌었는데

저와 같으신 분들 많았죠 ㅎㅎ

 

사진 출처 : 스포츠동아

 

두번의 열애설이 있었는데 소속사에서는 부인 했었는데..

결혼 발표라니 놀랍네요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 소속사 UAA측 공식 보도자료
를 요약해 보면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다. 많은 분의 이해 부탁한다"

 

"송중기가 아깝다, 송혜교가 아깝다, 축하한다.."

반응들이 뜨겁네요~

전 송중기가 아깝다에 한표~

그렇지만 새로운 출발을 하시는 두분 행복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