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올라온 5차 대선토론 하이라이트를 모아봤습니다.

라이브로 봤지만 다시봐도 재미지네요

1위로 뽑은 하이라이트! 심상정 대 홍준표!

"홍준표 사과하라!" 심블리 승~

2위 하이라이트 "홍준표 안랩 주식 폭락"

지난 4차때는 뜬금없는 동성애를 얘기하더니 이번에는 안랩주식이네요

대선토론이 맞는지? 홍준표는 정책에서는 잘모른다 대답 어이없게 하더니 참... 주식에는 관심이 많나부네요

말잘하는 심블리~ 사이다 였음~ 

심상정 보는 재미로 요즘은 대선토론 보네요 ㅎㅎ

문재인 후보~ 최근 토론이 좀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ㅠㅠ


5차 대선토론을 보셨다면 공감~ 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