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무뎌지자 마음 먹었건만 어제부터 미세먼지 수치가 완전 높아졌어요

오랜만에 주방 미세먼지 필터를 교체했는데요
(전 차량용 미세먼지 필터를 창문에 365일 설치해놓고 있습니다)

경악을 금치 못하네요



새 필터와 같이 놓고 찍었어요

주방 특성상 요리를 하는 곳이라 거의 열어 놓고 있어요
필터때문에 안심을 하는 편이죠



필터의 안쪽(집안쪽)은 그나마 괜찮은데



바깥쪽은 최악인네요
ㅠㅠ

이것 마져 없었다면 상상만해도 ㅡㅡ; 더러워요

어짜피 겨울 이번에는 좀더 꼼꼼히 막았습니다



전 주로 강제환기(제 다른글에 보면 있어요)를 하는데요
바람 잘 통하네요

다음번 필터 바꿀때가 기다려 지네요
얼마나 더러울지 ㅠㅠ

이런날은 특히 강제 환기뿐이 방법없습니다 ㅠㅠ

제 다른 글 참고하시면 조금이나마 도움 되실 수 있을거여요^^





+ Recent posts